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울산] 언양불고기 맛집 언양 기와집 불고기

by DHSY 2023. 2. 20.
728x90
반응형




언양 불고기가 유명하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다. 이번에 찾아 간집은  울산 언양읍에 있는 기와집 불고기집을 찾아갔다. 이미 언양에서 워낙 유명한 집이라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도 대기팀이 있었다.

 

 

안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고 가게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입장하라는 톡이 온다. 대기하는 장소도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 대기실 안에서 기다리면 된다.

 

 

메뉴는 메인메뉴인 언양불고기(1인분 22,000원), 육회(28,000원) 외 구이류 등심, 낙엽살 등이 있다.

 

반응형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이다. 개인적으로 물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었다.

 

 

조금 기다리니 메인 메뉴인 언양불고기가 나왔다. 석쇠에 나오는데 불맛이 정말 맛있게 베어 있었다. 사람들이 왜 찾아오는지 알 것 같았다. '한 번도 먹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갑자기 생각난다.

 

 

참고로 기다리는 동안 언양 기와집 불고기집을 구경하고 있었다. 조선시대 기와집으로 꾸며놓아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울산]울산 고래고기 전문점 삼산고래막 방문 후기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본다. 얼마 전 울산에 볼일이 있어 찾아간 곳이다. 울산에 사시는 분이 추천 해주셔서 같이 방문한 '삼산고래막' 고래고기는 몇 년 전에 먹어본 기억은있다. 가격대가

dhsy.tistory.com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은 울산 큰애기야시장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울산 큰애기야시장입니다. 야시장의 크기는 그다지 큰것같지않습니다. 하지만 주위에 쇼핑할곳과 영화관 등이 있어 먹고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dhs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