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양평] 양수리 풍천 민물장어 먹을만한 곳 양수가든

by DHSY 2024. 8. 19.
728x90
반응형

 

 

양수리 먹을만한 곳 양수가든

 

1.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 4

출장차 들린 양수리 양수가든이다. 출입문이 앞쪽과 뒤쪽이 있는데 뒤쪽은 주차장이다. 이쪽 거리에 있는 음식점들이 민물장어집이 많았다. 그중에 발걸음이 닫는 곳으로 들어갔다. 메뉴에 장어와 돼지갈비가 같이 있었다.

 

요즘은 여름휴가철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없는 것 같다.

반응형

실내에 지푸라기로 많든 파라솔이 있으니 뭔가 색달랐다. 해외 나온 느낌도 살짝 있다. 우선 우리는 민물장어 2인분을 주문했다. 돼지갈비도 먹고 싶었지만 민물장어를 먹고 힘을 내고 싶었다.

여러 가지 밑반찬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미역과 초장, 양파가 잘 어울려 맛있었다. 대부분의 밑반찬들이 맛있었다.

728x90

민물장어가 나오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알고 보니 초벌구이를 해서 주셨다. 아무래도 초벌구이를 해서 오는 게 편하기는 하다.  기름기 좔좔 흐르는 고단백의 민물장어는 보기맛해도 군침이 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