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백사장항 칼국수 먹을만한곳 남도식당 애견동반 가능

by DHSY 2022.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려 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꽃지해수욕장을 거쳐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 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은 백사장항 칼국수집입니다. 충청도 하면은 게국지가 유명하지만 간단히 점심을 먹는 거라 칼국수를 선택하였습니다. 

백사장항 입구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 가게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은 많이 있습니다.

남도식당 메뉴판입니다. 세트 메뉴가 기본이며 인원수대로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 식사류에는 갈치조림, 영양국밥, 생선구이 등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습니다. 약간 헷갈렸던 것이 가격은 정해저 있는데 2인부터라서 칼국수는 1인에 2만 원이란 소리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1인분에 1만 원입니다. 저희는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4인분을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꽃게를 주 메뉴로 해서 음식을 파는 지역이라서 그런지 칼국수에도 꽃게가 들어가 있습니다. 양도 양이지만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저희 지역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이였습니다.

칼국수에는 김치가 빠질 수가 없죠.^^; 칼국수에 김치를 얹어 먹으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맛있습니다.

백사장항 여행 올 일이 있으시면 다음날 해장에도 정말 좋을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