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산본맛집 배부장찌개 산본돼지김치찌개

by DHSY 2018. 11. 8.
반응형

지인들과 산본에서 저녁약속이 있었습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많이 추워졌을땐 따끈따끈한 국물이 생각이 납니다.

마침 맛있는 찌개집이 있다고 하길래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산본에 위치한 배부장찌개

들어서자마자 사람들로 꽉차있었습니다.

다행이 안쪽 구석에 한테이블이 남아 맨 구석자리에 앉았습니다.

 

 

산본 배부장찌개 내부 모습입니다.

여러사람이와도 넉넉히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잘 해놓은것 같네요..

마치....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분위기??^^

 

 

※산본 배부장김치찌개 가격

돼지김치찌개 2~3인분(중) : 15,000원

돼지김치찌개 4~5인분(대) : 23,000원

그 밖의 추가류/사리류가 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먹고싶은 사리도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보글보글 김치찌개가 맛있게 끓고 있네요^^

 

 

배부장찌개집의 또하나의 별미 김입니다.

평소에도 김을 좋아하는 편인데 김도 계속주시고

이날 소주도 많이먹고 배도부르고 맛도있고^^

다음에 약속이 산본에서 잡히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