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군포] 당동 먹을만한곳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까지?

by DHSY 2023. 5. 9.
728x90
반응형
군포 당동 가성비 좋은 도둑고기

오늘은 군포 당동에 위치한 도둑고기집을 방문하기로 했다. 1인분 7,900원 단가가 올라 이제는 5,900원의 메뉴는 없는 것 같다. 밤에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 거리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메뉴는 갈비부터 뒷고기까지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었다. 여기서 살치살은 단가가 맞지 않아 지금은 판매를 안 한다고 하셨다. 일단 가격은 굉장히 저렴했다. 여러 종류의 메뉴가 있는데 우선 고기의 종류마다 판이 다르다고 하셨다. 도둑고기에서 메뉴를 주문하실 때 한 가지 팁은 같은 불판을 사용하는 고기를 주문해야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안 그러면 계속 불판을 갈아야 한다.

반응형

메뉴판을 보면서 살짝 아쉬웠던 점은 같은 불판을 사용하는 메뉴를 같이 배열했으면 주문할 때 직원분들도 편하고 마치 세트메뉴처럼 주문을 해서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을 했다.

연탄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기본적인 밑반찬이다. 고기를 구울동안 안주를 할 수 있는 두부김치 정말 좋았다. 그 외 카레가루도 좋았다.

먼저 같은 판에 구울 수 있는 주먹고기와 꼬들살을 주문했다. 마치 냉동 삼겹살처럼 보이기는 하나 생삼겹살 같다. 솔직히 잘 모르겠다. 하지만 맛은 있었다는 것이다.^^

 

다음으로 연탄항아리갈비와 육회 그리고 계란찜을 주문했다. 돼지갈비도 연탄에 구워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 들었다. 다음으로 육회와 계란찜이 나왔는데 육회와 계란찜도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안주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메뉴 같다.

오늘은 군포 당동에 위치한 도둑고기를 방문해 봤다. 당동 가성비 좋은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도둑고기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