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탄도항 먹을만한 곳 탄도어항 수산물직판장 목포회집 바지락 칼국수

by DHSY 2024. 1. 15.
728x90
반응형

 

탄도어항 수산물직판장 목포회집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주말이다. 날씨도 많이 춥고 사람들도 많이 없었다. 제부도를 돌아 조용한 탄도항으로 왔다. 비가 와 구경하는 사람들도 없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탄도항에 있는 수산물직판장으로 들어갔다. 개인적으로 탄도항은 주차하기가 편하다.

 

사진을 못 찍어 아쉽지만 1층에 들어가면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어시장이 있다. 회부터 조개구이 요즘은 석화찜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다.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반응형

탄도어항 수산물직판장의 다른 특징은 1층에 테이블이 있어 2층까지 올라가지 않아도 된다. 마치 포장마차 분위기가 난다. 개인적으로는 1층에서 먹는 것도 좋다.

 

간단히 먹을 거라 바지락 칼국수를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다. 자리를 잡고 조금 지난 후 칼국수가 올라왔다.

칼국수에 검은깨가 들어가 있는데 씹으면 고소한 맛이 난다. 칼국수 국물도 마치 수프를 먹는 맛이 난다. 시원한 국물맛도 좋지만 고소한 국물맛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편이다. 밑반찬으로 나온 알타리무는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다. 칼국수와 딱 어울리는 밑반찬이다.

 

1층에서 주문을 하면 테이블 위에 있는 가게이름의 판을 준다. 판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직원분이 찾아서 서빙을 해주신다. 사진을 많이 못 찍어 아쉽지만 테이블도 많고 좌식으로 된 자리도 많이 있어 아이들과 방문해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탄도항 방문 시 칼국수를 찾으신다면 탄도어항 수산물직판장 '목포회집'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