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먹을만한 곳 숙소와 식당이 올인원 우리식당민박

by DHSY 2024. 1. 28.
728x90
반응형

 

군산 쪽 출장이 있어 방문한 선유도이다. 군산 시내와는 거리가 조금 있는데 여기까지 와서 그냥 가기가 그래서 방문한 곳이다.  시내와는 40Km 정도 떨어진 것 같다.

 

일단 숙소를 잡기 위해 여기저기 알아봤다. 동네가 크지 않아 선택권이 없었다. 민박집이지만 따뜻하고 좋았다. 그리고 식당을 같이 운영해 번거롭게 식당을 찾아다닐 필요가 없었다.

 

먼저 꽃게탕 소자를 주문했다. 소주 한잔에 둘이서 먹기에는 정말 좋은 안주 같다.

반응형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꽃게 살이 정말 꽉~ 차 있었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바로 앞에 건유도 해수욕장이 있어 술도 깰 겸 해수욕장 주변을 둘러봤다. 바닷가는 언제 봐도 정말 좋은 듯하다. 힐링이 되는 느낌이다. 최근에는 출장이 별로 없어 이렇게 좋은 풍경들을 못 봤는데 최근에 다시 보게 되니 정말 좋다.

 

아침에 식당에서 바라보는 풍경이다. 마치 제주도에 있는듯한 느낌도 든다.

 

아침 해장은 바지락칼국수로 정했다.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좋았다. 시간이 없어 이곳저곳을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시간을 내서 한 번쯤은 다시 방문하고 싶은 선유도 해수욕장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