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일상 속 낚시

주말 오이도 중간선착장 안산호 선상낚시-우럭낚시

by DHSY 2018. 12. 3.
반응형


주말 오이도 중간선착장 안산호 선상낚시-우럭낚시

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안산 오이도 중간선착장에 우럭낚시 다녀왔습니다. (오이도 중간선착장의 정확한 명칭은 '시화방조제 오이선착장' 이라고 합니다.) 안산호를 예약했는데요 12월1일 물때도 좋고 날씨도 좋았습니다. 시간배라 오전 오후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오후배를 예약해서 여유롭게 갈 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Tip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이도 중간선착장에 들어가기 위해서 주차하시기 힘드신데요 오후에는 선착장안으로 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다고합니다.)

 

오이도 중간선착장 주차장

 

많은차들이 주차가 되어있는데요 들어오는시간이 비슷하니 이중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키를 차안에 두고 나가야 한답니다.

 

안산호

 

오전에 낚시한분들 내리시고 오후 낚시하시는 조사님들이 탑승하고 계십니다.

 

선상라면

 

11시 출발하여 조금있다가 점심 라면을 주시더라고요,,, 시간배에서 라면이라니^^ 정말 좋습니다. 더군다나 우럭낚시에 필요한 미꾸라지도 공짜로 주시고 낚시대가 없으면 낚시대도 무료로 빌려 주십니다. 예약이 많은배는 역시 서비스가 다르네요^^

 


라면은 역시 배위에서 먹는 라면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다음은 안산호 실내 모습입니다. 어른 5~6명정도 누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낚시 하시다가 아니면 이동중에 잠깐 들어가서 쉬기도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참 좋아할 것같은것은 남자여자 화장실이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여지것 타본 배중에는 구분이 되어있는 화장실은 못봤는데 이날 처음으로 봤네요^^! 

 

선내에는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과 물,커피등이 항시 준비가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선내

 

선내

 

커피자판기

 

화장실

 

참고로 배위에서 회를 떠주시는데 선상에서 먹으면 무료!! 포장은 5천원 매운탕거리는 3천원을 받습니다.

 

 

낚시에 한참 열중하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많이 나왔다고 하는데 12시까지는 별로 나오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1시간도 안되서 5섯마리를 잡았습니다. 3마리 기증^^ 바구니에 담은 우럭은 회떠먹으려고 담아 놨습니다.

 

 

위 우럭이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변했습니다.^^ 배위에서 먹는회 또한 정말 꿀맛입니다.^^

 

 

끝날때까지 열심히 낚시를 하니 다합치면 위 사진처럼 잡은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참고로 저희가 잡은것은 아닙니다. 다른 조사님이 잡으신거 살짝 사진좀 찍었습니다.^^ 이날 낚시는 성공한것 같았습니다. 우럭도 나오고 가끔 쭈꾸미도 올라옵니다. 참고로 저희는 광어도 한마리 잡았습니다. 대박이쥬~~~~^^

 

광어 인증샷

 

물론 제가 잡은건 아니지만 ㅜㅜ 이날 저는 망둥어1마리, 놀래미1마리, 우럭9마리 잡았습니다. 역시 안산호 듣던데로 선장님이 짱인듯 합니다.^^

 

 

고기 손질을 못해서 살은채로 집에 가져와 메운탕거리 만들었습니다.^^

 

라 아침일찍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편하게 즐길 수 있었던것 같네요..^^ 오이도 중간선착장 안산호 정말 대박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