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일상 속 낚시

강화도 황산바다좌대 낚시터

by DHSY 2018.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강화도에 위치한 황산바다좌대 낚씨터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직원분들과 가서 독좌대를 예약하고 갔습니다.

 

낚시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해져 있습니다.

조그마한 가두리에 우럭을 12마리 풀어주십니다.

 

이안에서는 어떤낚시를해도 괜찮다고 합니다.ㅋㅋ

로켓찌부터 구멍찌...

가두리가 워낙 작아서 구멍찌로 하시는게 제일 편할듯 합니다.

 

 

사무실입니다.

길건너가 낚시터 입니다.

 

시설은 다른곳보다는 깔끔했습니다.

특히 화장실이 깔끔해서 좋더군요...

 

 

저희는 독좌대 4번 가두리

2번과 4번가두리가 안쪽에 있어 좋아보였습니다.

 

캠낚을 즐기시는 분들은 최고의 장소인것 같네요...

 

 

독좌대라 그런지 다들 전투낚시는 안하시더라고요

오전부터 계속 술만 먹었습니다.ㅋㅋ

 

해가뜨고나서 그물을 걷어올려서 우럭3마리를 건져

회를떠먹었습니다.

 

어차피 마지막에는 그물을 걷어올려서 나머지 고기들을

가지고 가니깐 낚시를 열심히 안하시더라고요

 

여유있는 낚시를 해본것은 이번이 처음인것 같습니다.

 

 

가두리 뒷쪽으로 이러게 쉴 수 있는 방가로도 있습니다.

여느 다른낚시터와는 다르게 방이 굉장히 넓습니다.

방갈로 안도 깨끗해 보였습니다.

 

 

우럭 9마리

손질하는것도 일입니다.

 

 

낚시를 마치고 고기를 손질하는 모습니다.

고기 손질하는곳도 나름 깨끗했습니다.

 

다른 조사님이 잡은 점성어 입니다.

크기가 상당하더군요...

 

독좌대의 단점은 넣어준 고기만 잡는다는것..ㅋㅋ

하지만 장점이 더 많다는것

독좌대는 처음인데

편안하게 여유를 즐기며 낚시 할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듯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황산바다좌대 낚시터 의 큰 장점은 깨긋하다는 것입니다. ^^

 

 

우럭구이

 

 

우럭회

 

아직 고기 손질을 못해 많이 부족하지만

집에와서 우럭구이와 우럭회를 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직접해서 먹는것이 제맛인것같네요^^

 

강화도 황산좌대낚시터 가격정보

독좌대 : 330,000원

7인까지(이상인경우 추가요금발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