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일상 속 낚시

대부도 서울바다낚시터 조행기

by DHSY 2022. 12. 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낚시터는 대부도 안쪽에 구봉도 쪽에 있는 서울바다 낚시터 입니다. 밤낚시를 하러 야간에 입장을 하였습니다. 입어료는 12시간 기준 현금 기준 9만원 입니다. 개인 방갈로는 무료이며 전기를 쓰려면 1만원을 추가 하셔야 합니다. 추운 겨울에는 필히 전기를 사용 해야 겠더라고요.

주차장은 넓습니다. 개인 방갈로 앞에 편안하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야간에 도착을 해서 채비를 하였습니다. 불이 업어 조금 고생을 하기는 했습니다. 1만원을 추가 해야지 불과 방갈로 열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야간에 낚시를 했는데 역시나 한마리도 못잡았습니다.ㅜㅜ

아침이 되서야 주변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회 뜨는곳도 있고 화장실도 보입니다. 화장실은 새로 했는지 정말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샤워장이 있는 것이였습니다.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낚시터에는 샤워장이 없었습니다. 사용은 못해봤지만 아무튼 샤워장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낚시터 안쪽 코너에 있는 간이 화장실입니다. 안쪽에는 입구쪽에 있는 화장실이 멀기 때문에 이렇게 코너에 하나씩 화장실이 있습니다.

오전 9시가 되니 오전 방류를 시작했습니다. 방류빨좀 봐야 하는데 이날은 한 마리도 못잡았네요. 야간에 너무 추워서 낚시를 잘 못했습니다. ㅜㅜ

같이 간사람이 막판에 한 마리 잡아서 이렇게 회로 가지고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손맛은 못봤지만 다음에 다시 한번 도전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