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일상 속 국내여행

가족 친구끼리 놀기좋은 펜션 영흥도 우노팰리스펜션

by DHSY 2018. 11. 27.
반응형

가족 친구끼리 놀기 좋은 펜션 영흥도 우노팰리스 펜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첫눈이 왔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영흥도 우노팰리스 펜션예약을 했습니다. 거실과 방 그리고 복층구조로 되어있어 여러명에서 가도 잠자리가 불편하지 않습니다.

 

 

영흥도 우노팰리스 펜션 입구 간판 입니다. 언덕길 제일 첫번째집 입니다.

 

 

펜션 내부 거실 입니다. 다각형으로 되어 있어 색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운데 창문으로 나가면 숯불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나옵니다. 따로 떨어져 있지않아 편하고 좋습니다.

 

 

1층 거실 문으로 되어 있는 방입니다. 방에는 침대가 있어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여려명에서 놀러 오셔도 불편함 없이 놀다가 갈 수 있을것 같네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냉장고와 식탁 상등이 구비되어있어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영흥도 우노팰리스 펜션의 숨겨진 장점!! 바로 복층구조로 된 2층 다락방이 있다는겁니다. 위에서 놀면 특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습니다. 다락방의 어린시절 추억이 떠오릅니다.

 

 

실내 인테이어가 원목으로 되어있어 편안함도 가질 수 있습니다. 한편 오래된집 같은 느낌도 납니다.^^

 

 

마지막으로 화장실 입니다. 헤어드라이기와 씻을 수 있는 적당한 공간 그리고 많은 수건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누와 치약은 있는데 칫솔은 없습니다.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6명~8명 정도는 들어갈 수 있겠습니다 .저희는 3명이라 자리를 넉넉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위로 비닐하우스 처럼 되어있어 겨울에도 춥지않게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숯이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숯불가격은 2만원 어디가나 똑같은것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영흥도 우노팰리스 펜션 소개였습니다.

(위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밑으로는 저희가 놀았던 내용이기 때문에 그다지 중요한 내용은 아닙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친구가 주문한 소고기와 타이거 새우 입니다. 고기는 인터넷 주문해서 직접 썰었고, 베트남산 타이거새우 정말 큽니다.  

 

 



 

 

남자셋이 노는거라 이렇게 놀았습니다.^^ 숯불에 구워도 먹고 불판에 구워도 먹고, 오랜만에 만나 이렇게 먹으니 기분도 좋고 남들 신경 안쓰고 놀아 좋고^^

 

가족단위나 친구들과 놀기 좋은 펜션 영흥도 우노팰리스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