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2/일상 속 국내여행

여수 깨끗한 숙소 추천 K그랜드호스텔 솔직후기

by DHSY 2018. 12. 6.
반응형

 

여수 K그랜드 호스텔 방문기

 

여수 낭만포차거리 주변에 깨끗한 숙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작년에 왔을때 낭만포차거리와 제일 가깝게 잡기위해 어떤 모텔을 숙소로 잡았었습니다. 가까워서 좋기는 한데 너무 지저분해서 다음에는 못잡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숙소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수 낭만포차 근처 K그랜드호스텔을 다른분들이 추천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조식도 포함이 되어있어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입구부터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결재를 하고 호스텔 규정에 대해 간략하게 듣고 숙소로 들어갔습니다.

2인실을 잡았는데요 상당히 깔끔합니다.

화장실도 한사람이 들어가서 움직이기에 작지않게 만들어 놨습니다.

화장대 입니다. 미니냉장고와 헤어드라이기, 티슈등이 구비가 되어 있네요.

짐을풀고 시원하게 따뜻한물로 샤워도 하고, 저녁을 먹으러 나가기전 호스텔을 한번 둘러 보았습니다.

K그랜드호스텔 라운지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라고 적혀 있습니다.

간단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러 차들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차를 마시며 대화도 나누고 이야기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아 보였습니다.

한가지 좋지않은점은 컴퓨터2대가 있는데 사용을 하려 했더니 느려서 사용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컴퓨터 관리를 안하시는지 그냥 관상용으로만 보였습니다. 한층 위로는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층마다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어 빨래도 가능합니다.

조식도 아침에 이라운지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침에 계란후라이와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주방입니다. 4군데에서 설거지를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설거지를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아침에 설거지를 할때 많이 밀리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조식은 카운터 뒤 라운지에서 조식을 드시는데요 자기가 먹은것은 자기가 정리를 하고 나가야 합니다.)

음식을 해먹을 수 있게 각가지 종류의 식기들이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루프탑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고있습니다. 옥상에는 흡연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루프탑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날씨 춥지 않을때와서 루프탑 테이블에서 맥주한잔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추워서 구경만 하고 내려갔네요.

2명이상이 앉을 수 있는 흔들의자도 있습니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야경입니다. 어느 도시든 야경은 정말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참고로 여수 K그랜드 호스텔 12시 이후에는 1층 문이 잠겨 방카드가 없으면 출입을 할 수 가 없다고 합니다. 밤에 외부인이 출입을 하지 못하게 보안을 해놓은것 같습니다. 숙소 여기저기를 둘러보고 저희는 낭만포차 거리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K그랜드 호스텔 개인적으로 정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장소였습니다. 여수 여행시 숙소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