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군포] 당정동 순대국 맛집 양이 어마어마한 옹골레 순대국 해장국

by DHSY 2018. 12. 28.
728x90
반응형

 

당정동 순대국 맛집

:) 옹골레 순대국

 


직장인들중 다들 가지고 있는 고민인것 같습니다. 바로 점심매뉴 입니다. 저도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순대국으로 정했습니다. 직원분들을 태우고 군포시 당정동에 위치한 옹골레 순대국집을 찾았습니다. 전 직장에서 가끔 먹으러 갔던 곳 입니다.

 직원분의 사생활을 위해서 스티커 처리 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 1층에 자리가 없으면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가끔 때를 못맞추면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

부추와 김치, 깍두기, 양파, 마늘, 고추가 고정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옹골레 순대국 가격은 7,000원 입니다. 다른 매뉴들도 있는데 저는 이가게에서 다장 맨위에 있는 매뉴를 주로 먹기때문에 주력으로 판매하는 순대국을 주문했습니다.


당정동 옹골레 순대국집은 특이하게 순대국이 나오기전 맛을 보라고 고기를 줍니다. 때로는 메인보다 고기가 더 생각나는 때가 있습니다.^^

미리나오는 고기는 사람수에 맞춰서 나옵니다. 오늘 저희는 4명이가서 조금 많이 나온것 처럼 보입니다. 싸우지말고 사이좋게 하나씩 먹으라고 부위별로 하나씩 나옵니다.

고기를 먹다보면 기다려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순대국이 나옵니다. 사장님의 서비스도 좋으신데 어찌보면 기다리는 시간을 잊어버리게 저렇게 정성스럽게 담아 주시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뚝배기 그릇도 많이 큽니다. 여성분이 드시기에는 약간 클듯. 순대국안의 고기도 양이 얼마나 많은지 밥을 넣어 먹으면 밥반 고기반 입니다. 개인의 기호에 맞게 간을 맞춰 드면 됩니다. 옹골레 순대국만의 진한 육수가 정말 일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