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금정] 금정역 맛집 6회전 가성비최고 세트메뉴!!

by DHSY 2019. 11. 4.
728x90
반응형


지인들과 방문한 금정역 맛집
가성비 최고인
6회전(육회전) 집입니다.


다양한 전들과 여러가지 사이드 메뉴가 있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육회
저렴한 세트메뉴에 육회가 포함!!

저희는 6회 전세트를 주문했습니다.
3명이서 먹기에는 충분 합니다.
전도 이쁘게 잘 담겨져 나왔네요^^



다음으로 육회
정말 먹음직 스럽게
나왔습니다.


시원한 막걸리에
전하나씩 먹으면
그 맛 또한 일품이네요
막걸이엔 전
ㅋㅋㅋ

어느날 갑자기 막걸리가
드시고 싶으신 날엔
금정역에 위치한
6회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