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평촌] 먹자골목 삼겹살 맛집 무진장 참숯 갈비 생삽겹

by DHSY 2023. 5. 29.
728x90
반응형

 

평촌 먹자골목 삼겹살 맛집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 싶어 퇴근 후 찾아간 평촌 먹자골목에 위치한 무진장 참숯 갈비 생삼겹살 집이다. 입구부터 왠지 모르는 맛집의 느낌! 직접재운 수제돼지갈비부터 통생삼겹살까지 왠지 믿음이 간다. 

 

메뉴판이다. 암퇘지 최상급이라고 하는데 가격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비싼 것 같았다. 우선 통생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항정살을 주문했다. 사장님이 그러시는데 항정살은 통으로 나와 특히 맛있다고 하셨다.

 

기본 밑반찬이다. 밑반찬은 정말 정갈하게 나오는 것 같았다. 반찬 하나하나도 맛있었다. 밑반찬 중에 게장은 추가로 주문을 해야 나온다.

반응형

우선 삼겹살과 목살을 불판에 올렸다. 고기가 정말 신선해 보인다. 삼겹살과 목살 1인분 씩인데 약간은 모자란 것 같아 항정살도 같이 올렸다.

 

사장님이 항정살이 특히 맛있다고 하셨는데 이렇게 통으로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기는 했다.

암퇘지라 그런지 삼겹살과 목살은 퍽퍽하지도 않고 쫄깃하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항정살은 다른 집과 달리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다. 소주 한잔과 같이 먹으면 딱인듯하다.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김치와 먹는 게 제일 맛있는듯하다.

 

3인분을 먹었는데 약간 모자란 듯하여 삼겹살 2인분을 더 주문했다. 생고기에다가 두께도 두꺼워 육즙이 살아있는 듯하다.

 

기름기 좔좔 흐르는 육즙이 살아 있는 두께 있는 삼겹살에 소주 한잔이 생각난다. 먹다 보니 다른 테이블은 돼지갈비도 시켜 먹던데 다음에는 돼지갈비도 시켜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