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1/일상 속 맛집 탐방

[군포] 군포역 맛집 매생이굴보쌈이 맛있는 굴이랑매생이랑

by DHSY 2019. 11. 21.
728x90
반응형

 

[군포역 맛집 굴이랑매생이랑]

 

 

요즘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굴~ 굴철은 9월부터 12월이라 하는데 올해는 지금에서야 굴을 먹어보게 되네요. 오랜만에 지인들과 군포역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군포역 맛집 굴이랑매생이랑집이 있다하여 방문한 곳입니다.

저희가 5명이라서 일단 매생이굴보쌈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매생이굴보쌈 대자는 45,000원 이네요. 실제로 접시에 담아서 나온 사진을 보니 양도 많이 나온것 같습니다. 보쌈무김치와 파김치도 나왔네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사람들이 많아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바쁜와중에도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왔네요. 역시 군포역 맛집 인가 봅니다.

굴과 보쌈,보쌈김치,파김치가 정말 맛있게보이네요. 굴보쌈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굴도 신선하고 좋아야 하지만 보쌈을 정말 잘 삶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느 다른 식당을 가면 보쌈이 퍽퍽해서 많이 남기게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군포역 굴이랑매생이랑은 보쌈을 정말 잘 삶은것 같습니다. 보쌈이 정말 많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까지 납니다. 굴과 같이 먹으니 보쌈의 고소한맛과 굴의 시원한맛이 입안에서 어우러져 환상적인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배춧잎에 보쌈과 굴 그리고 무쌈과 파김치, 마지막으로 마늘과 고추까지 넣어서 싸먹으면 입안에서 고소하고 시원하고 매운맛을 한번에 느낄 수 가있는것 같네요...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굴 한 접시 추가! 추가는 10,000원! 굴도 정말 신선한것 같습니다. 군포역에서 약속이 있으시거나 모임이 있으시면 근포역 맛집 굴이랑매생이랑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